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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신발 브랜드 가장 인기있는 10개.

by 최 상위권 2022. 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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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신발 브랜드 가장 인기있는 10개.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를 찾는 것은 여기서 끝납니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 10개를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의 성격은 신발로 판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신발을 고르는 것이 정말 중요한 측면입니다. 미국에는 많은 신발 브랜드가 있지만 다음의 10대 미국 신발 브랜드는 절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10대 미국 신발 브랜드

10. 울버린

미국 신발 브랜드

눈에 띄는 좌우명인 "Strong Soles for Sturdy Shoulders"은 그 회사 납품의 진솔한 본질을 말해줍니다.

이 회사는 137년 동안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인기 있는 신발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은 야외 운동화와 산업 작업용 편안한 신발을 전문으로 했습니다. 그들의 우선순위는 편안함, 구축의 목적, 가혹한 환경에서의 지구력입니다. 방수 가공을 위해 특수 고어텍스 라이너와 가죽을 처리하여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이 미국 신발 회사는 방수, 1000마일, 안전발가락, 경막충격, 부츠파인더, 그리고 물론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그 올리브색 구두는 정말 최고입니다. "Direct-Attach Construction"으로 유망한 내구성은 그들의 브랜드 "DURASHOCKS"의 로고입니다.

9. 컬레러스 주식회사(브라운제화회사)

컬레러스는 모든 생활양식과 경험을 즐겁게 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컬렉션은 현재 다양한 구매자와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적합합니다. 그들의 유산은 140년 전 정도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여전히 견고합니다.

유명한 신발, 다이앤 폰, 라이카, 앨런 에드먼즈, 닥터 숄스 슈즈, 라이프 스트라이드, 내추럴라이저, 벤지스, 그리고 더 많은 신발 브랜드들이 컬레러스의 자회사입니다. 그 회사는 이 브랜드의 전자상거래 포털과 소매업을 관리합니다. 그들은 또한 신발을 디자인하는 일을 합니다.

그들은 나이키와 컨버스처럼 대부분의 유명 브랜드가 전달하는 스타일을 고수합니다.

8. 뉴발란스

하루 종일 편안함, 스타일 면에서 이 미국 신발 브랜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이 다국적 신발 회사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로 스포츠 신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은 테니스화, 농구화, 러닝화, 골프화, 등산용입니다. 그들은 스포츠 의류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계약 제조를 선택하는 경쟁자들과는 달리 미국에서 상품을 제조합니다. 1960년까지, 이 신발 브랜드는 높은 평가를 받은 운동화로 달리기 선수들과 육상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미국 신발 회사는 어떤 팀이나 운동선수도 후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유망한 품질로 인해 여전히 가장 잘 팔리고 있습니다. 국내 제조로 인해, 그 브랜드는 프리미엄 가격, 빠른 배송, 그리고 명쾌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합니다.

7. 반스

반스는 캘리포니아 코스타 메사의 상징적인 스케이트보드 신발 브랜드입니다. 이 신발 회사는 Paul과 Jim Van Doren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반스는 더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을 파는 직접적인 전략으로 그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들은 창고에서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신발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부츠, 서핑사이드, 캐주얼, 운동화, BMX 자전거 신발을 판매합니다. 이 브랜드는 청소년 문화와 잘 어우러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창의적인 자기표현적 진정성과 개인정체성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액션 스포츠와 청소년 문화 브랜드 중 하나인 것은 당연합니다.

6. 컨버스

캐주얼 신발에 관한 한 블라인드 픽은 컨버스의 것입니다. 그 반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적인 신발 상품에서 그것의 형태를 가진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들 중 하나입니다. 20세기 보스턴에 기반을 둔 이 브랜드는 2003년부터 나이키의 자회사입니다.

캐주얼 외에도, 그들은 의류와 액세서리를 착용하면서 운동화와 스케이트화를 취급합니다. 1970년까지 이 브랜드는 미국 운동화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마무리의 다용도 신발은 구두 애호가들에게 편리한 선택입니다. 그들의 일관성은 더 오랜 시간 동안 게임 주자로 있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 두 켤레의 내구성은 세계에서 가장 튼튼한 신발로 평가됩니다.

신발의 두드러진 특징 중 일부는 별 휘장, 올스타의 고무 밑창, 매끄럽고 둥근 발가락, 그리고 둘레에 걸친 스트립입니다.

5. 언더아머

할머니 집 지하에서 시작한 케빈 플랭크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신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2022년 미국 유명 신발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발에 대한 그들의 혁신과 스타일은 그들에게 많은 고객들을 데려옵니다. 그들이 디자인한 넉넉한 쿠션과 유연한 신발은 아늑함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제품에 사용된 습기를 방출하는 합성섬유의 사용은 그들을 그 산업의 즉각적인 챔피언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2009년에 신발 제조에 발을 들여놓았고 그 이후로는 신발 제조를 하지 않았습니다. 의류도 취급하지만 신발이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군입니다. 그것의 "스피드 폼" 기능은 신발의 경량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 압축 기술이 이 신발의 주요 인기 요인입니다.

4. 스케쳐스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들의 4위는 신발 회사 스케쳐스가 차지합니다. 통기성, 유연성, 그리고 편안함은 스케쳐스의 신발을 묘사하는 동의어입니다. 헤비니트 스퀴어 사이드 컬러의 섹시한 신발이 요즘 유행입니다. 1992년 설립 이래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번째로 큰 운동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30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신발을 스타일링하고 개발합니다.

그들의 잘 계획된 전략과 고품질 제품은 이 경쟁 시장에서 그들을 급상승시켰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전 세계 170개국에서 독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캐주얼하고, 운동적이고, 트렌디하고, 발을 위한 편안한 착용을 취급합니다.

그들의 신발은 걷기, 달리기, 그리고 운동 활동의 즐거움입니다. 공랭식 고가매트 깔창과 메쉬 바디는 운동 시 적절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3. VF 코퍼레이션

1899년 이래로, 이 회사는 가장 잘 팔리는 신발과 의류 브랜드 부모들 중 일부라는 깃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팀버랜드, 얀 스포츠, 이스트팩, 세븐 포 올 인류를 위한 VF 코퍼레이션의 자회사 브랜드입니다. 현재 VF 코퍼레이션이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는 총 13개입니다.

본사는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그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사용자들과 호환됩니다. 모든 브랜드는 그들의 신발의 편안함, 스타일, 그리고 표현에 초점을 맞춥니다.

VF Corporation이 소유한 각 브랜드에는 제품에 대한 진정한 납품 스타일이 있습니다.

2. 리복

의심할 여지 없이, 리복은 2022년에 인기 있는 미국 신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에 영감을 받은, 오래가고, 패셔너블하고, 고품질의 물건들은 그들을 더 오랫동안 세계 시장에 뿌리내리게 합니다. 리복의 고전적인 모델들 중 일부는 리복 클래식 스니커, 리복 스카이스케이프, 그리고 크로스핏 나노입니다.

리복(Reebok)은 피트니스, 달리기, 트레이닝, 크로스핏 신발을 다루는 영미 회사입니다. 설립 역사는 189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2005년에 아디다스에 인수되었습니다.

윗부분의 우수한 직물과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쿠션 패턴이 탄생 이후 나노 시리즈를 완성했습니다. 그 신발의 밝은 색도 그 브랜드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특징입니다.

1. 나이키

나이키는 미국의 운동복과 스포츠 의류를 취급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연간 매출은 370억 달러에 달합니다.

1964년 "블루 리본 스포츠"라는 이름으로 바꿨으며, 1971년 나이키라는 이름으로 꽃을 피웠습니다. 설립자는 운동선수 필 나이트와 그의 코치 빌 바워먼이었습니다. 나이키의 스워시 로고는 그 제품의 매혹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최근 그 브랜드는 스마트폰과 페어링할 수 있는 신발의 새로운 컨셉을 출시했습니다. 줌 에어(Zoom Air)는 1995년 나이키에 의해 소개된 인기 있는 신발입니다.

조깅과 달리기의 유행은 1970년대에 인기가 있었고 나이키는 이러한 경향을 지지했습니다. 주자 스티브 프리폰테인의 참여는 브랜드의 인기 그래프를 높였습니다. 마이클 조던의 지지는 그들에게 엄청난 브랜드 추종자들을 불러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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